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TV > 경제/기업  
등록날짜 [ 2021년02월03일 07시56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의회 박정옥 의원 신년인사

안녕하세요.

안양시의회 박정옥 의원입니다.

 

존경하는 안양시민 여러분?

신축년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 2020년도는 코로나19 전염병 확산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웠던 한 해였습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한 지역경제 마비와 가계부채 증가 등 경제침체로 서민들의 형편이 더욱 어려웠던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전반기 도시건설위원장으로서 우리 안양시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값진 결실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따뜻한 성원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민의 곁에서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의 복지증진과 시정의 각 분야에 사업을 보면 부안공원, 한미공원, 한가람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관악산 국기봉데크전망대와 안전계단설치, 초등학교앞 엘로카펫, 노란천사프로젝트 설치 등 많은 사업을 면밀하게 검토하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지역민들의 어려움과 기쁨을 늘 함께 하고자 노력하여 지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 안양시 희망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커피머신 기증, 독고노인 어르신 점심식사를 위해 매달 지원을 해줄 수 있게 안양보노로타리클럽에서 협조를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주부의 시선으로! 엄마의 지혜로! 행복한 우리동네! 민원의 해결사!

 

발로 뛰는 동네 일꾼이 되겠다고 약속드리며, 주민의 작은 소리도 귀담아 듣는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며, 사랑받는 일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안양시민 여러분!

2021년은 코로나로 인해 어긋났던 일상이 제자리로 돌아와 거리마다 시민들이 활력을 되찾고 웃음이 넘쳐나는 안양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안양시에 코로나 대신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저 박정옥은 언제나 주민의 편에서, 주민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영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의회 이호건 대표의원 신년인사 (2021-02-03 07:59:13)
안양시의회 김경숙 의원 신년인사 (2021-02-03 07:54:19)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