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뉴스 > 시정/의정  
등록날짜 [ 2021년10월12일 16시07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의회 정덕남 시의원, ‘자랑스러운 칭찬주인공’ 선정
정덕남 시의원, ‘자랑스러운 칭찬주인공’ 선정

안양시의회 정덕남 의원이 지역주민들을 위한 민원해결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자랑스러운 칭찬 주인공’에 선정됐다.
 
지난 9월 29일 행복한마을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진행된 ‘칭찬주인공’ 표창 수여식은 사회 각 분야에서 공헌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을 찾아 칭친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칭찬합시다 운동 중앙회’가 주관했다.
 
정덕남 시의원은 지역주민들의 민원해결과 행복한 생활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민원현장으로 달려가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민들에게 도움을 주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더불어민주당 '창당기념 우수당원' 포상
지역 주민들과 열린마음으로 소통하고 더불어 함께 봉사하는 현장의정을 실천해 왔다. 현장에서 지역의 소외되고 민원으로 어려워 하는 주민들을 위한 적극적 의정을 펼쳐 온 바 있다.
 
최근에는 그동안의 헌신적이고 능동적인 당원활동을 인정받아 더불어민주당으로부터 ‘창당기념 우수당원’에 선정되어포상을 받은 바 있다.
 
정덕남 시의원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작은 의정활동을 펼쳤을 뿐인데 ‘자랑스러운 칭찬주인공’ 상과 ‘우수당원 포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더욱더 열심히 지역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적극적인 현장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덕남 시의원이 임곡지구 도로공사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영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14일‘대한민국 SNS대상 수상 전달식 가져 (2021-10-14 18:18:50)
안양시, 고령층 맞춤형 체납안내문 호응 기대 (2021-10-07 17:36:14)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