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09:36:47
뉴스홈 > 뉴스 > 교육/IT  
등록날짜 [ 2022년02월28일 19시14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대, 안양과천상공회의소와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공유협업 MOU 체결
안양대, 안양과천상공회의소와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공유협업 MOU 체결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가 안양과천상공회의소(회장 배해동)와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공유협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양과천상공회의소 6층 ㈜태성산업 회장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은 지역 강소기업 및 특화산업 분야 기업과의 공유협업을 통해 안양시 제조 및 콘텐츠 등 안양시 주력산업의 기반조성과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요 업무협약 내용은 △지역 미래 산업 대비 인재양성 체계화 △고부가가치 창출 기업가형 대학 육성 △산학연협력 지속성 제고를 위한 공동 네트워크 운영 △글로벌 산학연협력을 위한 공동 네트워크 운영 등이다.
 
안양대 이승훈 산학협력단장은 이 자리에서 “오늘 업무협약을 통해 안양시 강소기업 및 특화산업 분야의 공유협업 강화를 통해, 우수인력 양성 및 기업 맞춤형 사업 협력, 기술이전, 기업의 경쟁력 강화 등 4차 산업혁명 시대 선도하는 산학협력 중심대학의 역할을 강화시키겠다”고 강조했다.
 
배 회장은 “이번 협약의 결과가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직접적인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특히 “이전에 없었던 폭넓은 협력을 바탕으로 안양의 많은 스타트업들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데에도 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이유 있는 아이 키우기 부러운 도시! (2022-03-01 10:48:57)
안양대, 대림대·연성대 산학협력단과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공유협업 MOU 체결 (2022-02-28 18:43:20)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