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뉴스 > 문화/예술  
등록날짜 [ 2022년06월08일 13시43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여행전문 SNS인플루언서 초청 7일 팸투어 실시
저 오늘 안양예술공원에 반했어요!
안양시, 여행전문 SNS인플루언서 초청 7일 팸투어 실시

안양예술공원·동편마을 카페거리 둘러보며 감탄
최대호 시장,  지역 명소 SNS에 집중 소개. 스마트 명품 관광도시 만들겠다.
 
안양시가 지난 7일 여행 전문 SNS 영향력자를 초청, 안양예술공원과 관양1동 동편마을 카페거리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SNS인플루언서는 블로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상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이들이다. 이날 시의 초청으로 안양을 찾은 인플루언서 15명은 안양예술공원과 동편마을 카페거리 일대를 둘러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은 우선 안양예술공원을 방문, 안양박물관과 김중업건축박물관, 문화재 등을 관람하고, APAP작품들을 둘러보며 연신 카메라에 담아냈다.
안양시, 여행전문 SNS인플루언서 초청 7일 팸투어 실시
 이어 경기도 구석구석 테마거리에 선정된 동편마을 카페거리로 이동, 핸드프린팅과 컵받침 및 사탕 만들기를 체험했다.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안양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보는 시간도 가졌다.
 
 인플루언서들은 안양예술공원이 국내 공공예술의 초석이 됐던 명소답게 깊은 여운이 남는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동편마을 카페거리 또한 이국적 모습에 도취하며 감탄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현장에서 체험하고 느낀 점을 자신들이 개설한 SNS에 게시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지역의 명소를 소개하는데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 스마트 관광 명품도시 안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올해 하반기에도 유명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또 한차례 팸투어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안양시, 여행전문 SNS인플루언서 초청 7일 팸투어 실시
안양시, 여행전문 SNS인플루언서 초청 7일 팸투어 실시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페인 사람들도 '한국문학사' 읽는다’ (2022-06-08 15:53:48)
안양시립합창단 125회 정기연주는 호국보훈의 달 특집으로 (2022-06-07 14:38:50)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