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2 17:58:01
뉴스홈 > 보도/뉴스 > 교육/IT  
등록날짜 [ 2022년06월29일 13시22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학부모와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열어
최대호 안양시장, “중단없는 안양의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학부모와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열어

“미래교육의 대전환 시대, 미래를 여는 아이들과 준비된 안양” 주제로 토크콘서트 개최
초중고생 학부모 150여명 참석해 안양시 미래교육에 대한 의견 나눠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최대호 이사장)은 6월 28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미래교육의 대전환 시대, 미래를 여는 아이들과 준비된 안양”이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토크콘서트는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의 학부모 단계별 연수 수업 중 하나로 최대호 안양시장을 특별게스트로 초빙하여 토크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학부모 단계별 연수 수강생을 비롯해 안양의 예비초·초·중·고등학생 학부모 150여 명이 참석하여 안양시 미래교육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학부모와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열어
이날 행사는 1부 안양시 미래교육을 주제로 한 대담, 2부 학생·교사·학부모의 질문에 대한 안양시장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고, 2021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의 재능장학생으로 선발된 김현진 학생(안양대 성악전공)의 축하공연을 통해 의미를 더했다.
 
학부모 단계별 연수는 안양시와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이 함께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예비초·초·중·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의 성장 단계별 체계적 연수를 통해 학부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바람직한 교육관을 정립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 교육발전과 자녀들을 위해 함께 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교육은 안양시를 넘어 대한민국의 희망이자 미래를 위한 초석이라고 생각하며 중단없는 안양의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덕천초등학교, 학생자치회 리더십 캠프 운영 (2022-06-29 14:04:36)
경기도 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 안양센터, 포도 고추장 만들기 진행 (2022-06-29 12:21:12)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
안양시가 안양시민의 독서 습관 형성 및 책 읽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오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