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2 17:58:01
뉴스홈 > 보도/뉴스 > 교육/IT  
등록날짜 [ 2022년07월01일 16시59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취임 첫 행보 메시지는 ‘만남·소통’
임 교육감, 실국과장과 차담회로 업무 시작, 전 부서 사무실 방문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취임 첫 행보 메시지는 ‘만남·소통’

일반적인 취임식 대신 경기교육 가족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참석
SNS에 조유나 학생 가족에 대한 입장으로 온라인 소통 행보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취임 첫날 경기교육 가족들과 만남·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도교육청 남부청사로 출근한 임 교육감은 실·국과장들과 이른 차담회를 가지고 교육감으로서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남부청사 모든 부서 사무실을 찾아 직원들 한 사람 한 사람과 눈을 맞추며 소통했다.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직원들은 미리 준비한 꽃다발과 손편지로 신임교육감을 환영하며 반겼다.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취임 첫 행보 메시지는 ‘만남·소통’
이날 임 교육감은 취임식 대신 당선 이후 학생들과 소통한 내용을 바탕으로 학생, 학부모, 교사 등 31개 시군 교육가족과  온·오프라인으로 토크 콘서트를 함께 한다.
 
한편, 임 교육감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교외체험학습 기간에 사고 소식을 전한 조유나 학생과 그 부모님의 죽음에 애도를 전하며 이 사건이 교외체험학습 문제로만 왜곡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 교육감은 “경기교육이 가정체험학습을 비롯해 학생의 바른 인성과 성장을 이끄는 모든 제도를 살펴 학생 안전과 건강을 무엇보다 우선하고 교사의 업무 수행 어려움을 줄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임 교육감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리는 ‘경기교육 소통 콘서트’에 참석한 뒤 의정부 북부청사를 방문해 각 부서를 방문하고 직원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영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아시아교류협회 진로 멘토링 우수 청소년 선정 (2022-07-04 11:26:58)
안양시 부흥고등학교, “심폐소생술, 소중한 생명을 살리다” (2022-06-30 13:55:04)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
안양시가 안양시민의 독서 습관 형성 및 책 읽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오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