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1 17:18:53
뉴스홈 > 뉴스 > 사회/복지  
등록날짜 [ 2023년05월31일 19시51분 ]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모금행사 지역기업과 연대하여 풍성하게 개최

6월 17일 (금)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류승용 관장)에서는 지역의 변화와 새로운 이웃의 입주에 발 맞춰 지역사회 내 마을 공동체를 형성하고자 우리동네 행복한 마켓‘동행마켓’ 모금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에 진행된 모금행사는 지역 기업이 후원과 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으며 많은 주민들이 모금행사에 참여해 더욱 활기가 넘치는 행사가 되었다. 
 
모금행사 판매물품인 장난감, 도서, 신발, 식품, 잡화,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롯데백화점 평촌점, 우리은행 평촌비산동지점, ㈜미미월드, 주식회사 아람북스, GS편의점 뉴안양임곡점, 황태섭의 자연베이커리, ㈜신풍산업, 굿모닝플라워, 궁잔기지떡, 로아&버니블루, 주식회사 토란리빙, BST, ㈜밴드골드, 그레이트북스, ㈜프레쉬웰푸드, 대길문구, 열린기획, 떡을빚는마을, 온천지, RBH 등에서 후원하여 나눔의 의미를 나누었다. 

특히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작년에 이어 이번년도에도 나눔에 동행하였으며 행사에 직접 방문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동행마켓을 응원하였으며 지역에 이바지 하는 것에 기쁨을 전하였다. 
 
 또한 우리은행 평촌비산동지점에서도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후원해주시며 앞으로도 지역의 공동체 형성을 위한 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 및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전하였다.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인식개선활동의 일환으로 이동식 카페 ‘마카롱’을 운영하여 음료 250잔을 판매한 금액인 407,000원의 소중한 수익금을 지역을 위해 기부하였다. 

지역 내 다양한 기관들의 도움으로 모금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행사를 마친 비산종합사회복지관 류승용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 누구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 공동체의 기반을 형성하겠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후원업체와 봉사자, 모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마음을 표했다.
올려 0 내려 0
김민규 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율목종합사회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식 개최 (2023-06-01 15:07:36)
안양시만안종합사회복지관-스테이크의 정석 안양일번가점, 하루매출 기부 참여 (2023-05-31 11:50:37)
안양시 평촌도서관은 17일 ‘한 도시 한 책 읽기’ 사업과 연계하여
6. 22.(수) ~ 6 27.(월)까지 「올해의 책」시민투표 진행 「한 도시 한 책 읽기
개척영업으로 억대연봉 달성하며 개척여신으로 등극 보험이 생소한 예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