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경기도의회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안양시리틀야구단부터 감사패 받아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2/20 [15:45]

경기도의회 조광희 제2교육위원장, 안양시리틀야구단부터 감사패 받아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8/12/20 [15:45]
조광희 리틀야구단 감사패 / 사진=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더민주, 안양5)은 지난 11일 안양시리틀야구단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안양시리틀야구단 송년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안양시리틀야구단(학부모회장 이신범)은 2007년 11월 창단 후 각종 전국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을 하였으며 전 두산베어스 프로야구선수 출신인 이승희 감독과 코치 지도하에 협동심과 스포츠맨십을 익혀 선의의 경쟁을 추구하는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리틀야구단이다.

조의원은 그 동안 전용구장이 없는 안양시리틀야구단의 열악한 운동환경을 개선하고자 지역주민의 관심과 육성 발전을 위한 간담회 실시 등 의정활동을 통해 도비를 확보, 실내연습장의 전반적인 내부 리모델링에 상당한 기여를 하였다.

이승희 감독은 “조광희의원이 안양시리틀야구단의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열악한 운동환경개선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감사패 전달 이유를 설명했다.

조 의원은 열악한 운동환경과 연습공간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도 열심히 해준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안양시리틀야구단이 시민들의 사랑과 격려 속에 더욱 더 활성화가 되기를 바라며, 학교 스포츠에 더욱 많은 어린이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