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다음세대희망나눔, “행복상자전달”

홍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3/21 [22:06]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다음세대희망나눔, “행복상자전달”

홍은주 기자 | 입력 : 2019/03/21 [22:06]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다음세대희망나눔,행복상자전달-아기용품

[안양신문=홍은주 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와 (사)다음세대 희망나눔(이사장·이강복)은 19일(화) 오후3시 해밀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랑의 물품나누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피피플과 하나금융그룹이 임직원들과 행복 상자 안에 ‘저소득 가정을 위한 아기용품’을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 위한 ‘행복상자만들기‘ 나눔활동행사로 지역행복나눔릴레이 전달식이 마련됐다.

행복상자는 관양동에 위치한 (사)다음세대 희망나눔으로 45박스가 전달됐으며, 이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아기가 있는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다음세대 희망나눔 관계자는 “행복상자가 전달되게 된 배경을 설명했으며, 지역행복나눔릴레이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관내의 저소득계층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이 잘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하자!,”고 말했다.

김재훈 회장은 “해피피플과 하나금융그룹, 다음세대 희망나눔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나눔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분들의 진심과 사랑이 안양시의 아기가 있는 저소득가정에 실직적으로 필요한 물품들이 전달되도록 ‘행복나눔릴레이’를 진행하고, 나눔문화확산을 위해 많은 기업과 단체들이 지속적인 관심과 자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