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조광희 도의원, 안양시테니스협회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19 [06:37]

조광희 도의원, 안양시테니스협회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06/19 [06:37]
조광희 의원, 안양시테니스협회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조광희 의원(교육위ㆍ평촌동,평안동,귀인동,범계동,갈산동)이 지난 8일 자유공원 테니스장 인조잔디 오픈식에서 안양시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그 공로는 김인기회장은 "조 의원이 열과 성을 다한 희생정신과 봉사정신으로 안양시 테니스협회 발전을 위하여 불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감사패 전달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감사패는 지난 약 3억5천만원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되어 환경개선 된 자유공원 테니스장 인조잔디 정비 사업 통해 지역주민에게 쾌적한 환경속에서 원활한 체육활동의 기회를 증대시킨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 도비를 받아 평촌중앙공원 테니스장 환경개선사업(약4억원)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은바 있다.

조의원은 지역에서 수시로 정책협의를 통해 의견을 모아 지역구 현안 사업들을 속속 해결 해내고 있어, 시관계자 및 시민들로부터 열심히 하고 있다고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조의원은 지역주민에게 좀 더 쾌적한 체육시설을 통해 체력증진 및 자신만의 플레이를 펼치는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예산확보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