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한마음운동회 "함께, 행복한 어울림“ 성황리 개최

이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9/03 [13:38]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한마음운동회 "함께, 행복한 어울림“ 성황리 개최

이진아 기자 | 입력 : 2019/09/03 [13:38]

[안양신문=이진아 기자]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용구 이하 '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은 8월 31일 안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19년 한마음운동회 "함께, 행복한 어울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운동회에는 200여명의 참가자와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경계를 허물고 주민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를 가졌다. 

식전공연과 개회식 후 청팀과 홍팀으로 나누어 기차달리기, 공굴리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종목을 진행했다.

또한, 상품권을 비롯한, 자전거, 에어프라이기, 제습기, 쌀 등의 푸짐한 경품추첨을 진행하여 운동회 프로그램 외의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이번 한마음 운동회 "함께, 행복한 어울림"은 승부를 떠나 참석한 모든이가 하나되어 “함께, 행복한 어울림”의 장이 되었으며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운동회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후원자분들, 개회식에 참석하여 운동회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안양시관악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