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한마음 봉사정신으로 적십자 미래 열어가자...'2019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 성황리 개최

이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09/25 [10:21]

한마음 봉사정신으로 적십자 미래 열어가자...'2019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 성황리 개최

이진아 기자 | 입력 : 2019/09/25 [10:21]

[안양신문=이진아 기자] 경기도 대한적십사자는 지난 20일 안양비산체육공원에서 ‘2019년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내에 위치한 32개의 적십자 지구 협의회에 속해있는 2만여 명의 적십자 봉사원을 위한 대회로써 적십자 자원봉사자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들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김훈동 회장, 홍두화 사무처장, 김경숙 경기도협의회 회장과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안양시청 이진수 부시장, 안양시의회 김선화 의장 등 내외귀빈 약 2천여명이 참여했다.

김훈동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은 “지역별로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어 교류가 어려웠던 각 지역 지구협의회 봉사회와 단결 및 화합을 위한 자리인 만큼 타지역과 많이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송한준 경기도의장은 "적십자가 어려움에 처한 경기도민에게 큰 힘이 되듯이 경기도의회도 도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내 삶에 힘이 되는 의회가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