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의회 최병일 부의장 신년인사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2/01 [09:07]

안양시의회 최병일 부의장 신년인사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1/02/01 [09:07]

 

안녕하세요. 안양시의회 부의장 최병일입니다.

신축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안양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마음속 깊이 감사드리며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다사다난 했던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이러한 자리를 통해 시민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반갑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020년도 코로나19 전염병 확산과 최장기간 장마 등을 통해서 지역경제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불편함을 감내하시고 서로를 배려하며 위기를 잘 극복해 주셨다고 생각이 됩니다.

제 8대 후반기 안양시의회는 2021년도에도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모든 시민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8대 후반기 의원으로서의 활동중에 안양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업체의 부당 이익 중 총 6억5천여만원을 환수하는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5분 자유발언과 시정질문, 연구활동을 통해서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정책제안을 하였고, 39건의 조례를 재개정하는 성과도 있었습니다.

아울러 시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고 민생경제의 회복과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공감하는 정책실현을 통한 감동의회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신축년을 맞이하여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보람찬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