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커피 한 잔에 가을을 담아요" 동편마을 카페거리 축제 기대감 고조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9/20 [10:29]

"커피 한 잔에 가을을 담아요" 동편마을 카페거리 축제 기대감 고조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09/20 [10:29]

[안양신문=김은영 기자] 안양시 동안구(구청장 이의철)는 관양동 동편마을에서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관양신바람 축제와 카페거리 축제를 개최한다.

카페거리축제는 동편마을이 tvN에서 방영된 인기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지난해부터 개최되었다.

첫날인 19일 수변공원에서 열리는 신바람축제에서는 오후 6시부터 설운도, 유미 등 인기가수들의 화려한 개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연예인 공연에 앞서 관양 1·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솜씨자랑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20일 근린공원에서 열리는 카페거리 축제에서는 ▲여러 종류의 커피 시음 행사, ▲동편마을 변천사 사진 전시, 소공연 등을 진행한다. 또한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마술종이, ▲봉숭아 물들이기, ▲가족 전통놀이(한궁,투호), ▲공방 체험행사 등 40여개의 프리마켓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수변공원에서는 관양동마을장터운영위원회와 연계하여 오후 2시부터 지역예술인 아트마켓, 벼룩시장 등 마을장터도 열린다.

이의철 동안구청장은“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시민들이 카페거리를 방문하여 가을정취를 느끼며 함께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
마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