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제2회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축제

“평촌왕국의 알라딘과 요술램프”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6 [09:05]

제2회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축제

“평촌왕국의 알라딘과 요술램프”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11/06 [09:05]

안양시청소년재단 평촌청소년문화의집(이하 문화의집)은 오는 19일에 문화의집 전 시설에서 제2회 청소년축제‘평촌왕국의 알라딘과 요술램프’를 개최한다.

평촌왕국은 신비한 세상이 펼쳐지는 곳으로 마법 같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판타지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의미를 담았다.

<시공간 초월모험 체험부스 :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신비한 요술램프 : 3D펜 체험, 로봇코딩, 오호물병, 마리모 만들기 등>, <디저트 뷔페: 어묵, 와플, 츄러스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평촌왕국은 당일 오후 2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16:30부터는 옥상달빛에서 마술, 보컬의 초청공연과 소속 동아리의 댄스 공연이 펼쳐진다.

문화의집은 지난 3월에 개관하여 평촌동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4차 산업혁명 특화사업으로 여성가족부 공모사업‘4차 산업혁명 VR로 만나는 안양 : 우리 마을 생동감 스토리’, 경기도교육청 꿈의학교 공모사업 ‘3D프린팅 &로봇코딩 창작놀이터’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 특화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2회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축제 / 사진=평촌청소년문화의집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
마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