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여성들의 전문성과 리더쉽 향상 위해 앞장

안양대학교 '제22기 안양시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입학식' 개최

홍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3/16 [08:41]

안양시, 여성들의 전문성과 리더쉽 향상 위해 앞장

안양대학교 '제22기 안양시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입학식' 개최
홍은주 기자 | 입력 : 2018/03/16 [08:41]
안양시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입학식 / 사진=안양대학교

[안양신문=홍은주 기자] 안양대학교는 14일 오전 안양시청 회의실에서 '제22기 안양시 여성지도자 양성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평생교육시대를 맞아 여성들의 잠재된 전문성을 개발하고 리더쉽 향상과 사회적 참여의식을 고취하고자 마련된 안양시 여성지도자 양성과정은 안양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에서 사업을 위탁 운영해 오고 있으며, 여성들을 위한 특화된 교육을 제공함으로서 지식정보화 사회를 주도할 수 있는 여성 지도자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이날 행사에는‘제22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을 신청한 100여명의 입학생 및 안양대 유석성 총장, 최양미 대학원장 및 이필운 안양시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제 22기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은 이날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16주에 걸쳐 특강 교육과 현장 답사 및 커뮤니케이션 교육 등으로 실시된다.

세부 내용으로 △아름다운 리더로서의 여성지도자(유석성 총장) △Long Run 뻔하게 살지말고 펀(Fun)하게 살자(배한성 방송인) △인생을 바꾸는 명품 이미지(이미선 코리아매너스쿨원장) △엔돌핀이 솟아나는 행복한 가족경영(이병준 심리학박사) △ 찾아가는 박물관 여행(이원균 원 박물관 관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한편 안양시 여성지도자양성과정은 여성의 사회참여를 활성화하고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1996년부터 운영됐고, 지난해까지 모두 1,200여 명이 과정을 수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