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대학교, '개교70주년 기념,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개최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02 [20:54]

안양대학교, '개교70주년 기념,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 개최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8/05/02 [20:54]
개교 70주년 안양대, 명예 박사 수여식 / 사진=안양대학교

[안양신문=김은영 기자] 안양대학교는 4월30일, 아름다운 리더관 소강당에서 명예박사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교 70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날 수여식에서 윤승하 SOM그룹 회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 김원길 바이네르(주) 대표이사에게 명예 철학박사, 김성범 (주)크레용 대표이사에게 명예 경영학박사를 각각 수여했다.

이날 행사는 안양대 유석성 총장과 3명의 명예박사 학위수여자를 비롯하여 정은구 부총장, 신현광 교목실장, 최양미 대학원장, 권원현 기획처장, 정명희 교무처장, 이태섭 입학처장, 윤병섭 일우중앙도서관 관장, 이수성 前 국무총리, 한우리교회 백장흠 원로목사를 비롯한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유석성 안양대 총장은 "신앙적 바탕으로 사회와 교회를 통하여 큰 봉사를 하고 안양대의 발전을 도우신 분들께 명예박사 학위를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소회를 전하면서 "앞으로 통일한국시대를 앞두고 하나님을 공경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경천애인(敬天愛人), 세상을 다스려 백성을 구하는 경세제민(經世濟民), 나라를 다스리고 세상을 구제하는 경국제세(經國濟世)의 정신을 잘 펴시기를 빈다“고 전했다. 아울러 ”모교가 된 안양대학교를 위해 계속하여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학교발전을 위해 큰 공헌을 기여해주시길 바란다"고 학위수여사를 갈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