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제3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AIYOUTH 2018)' 자원 활동가 및 청소년심사위원단 모집

박병준 기자 | 기사입력 2018/08/09 [22:45]

안양시, '제3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AIYOUTH 2018)' 자원 활동가 및 청소년심사위원단 모집

박병준 기자 | 입력 : 2018/08/09 [22:45]
제3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 사진=안양시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만안청소년수련관(이하 수련관)에서 주관하는 제3회 안양국제청소년영화제(이하 영화제)가 청소년과 시민이 중심 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자원 활동가와 청소년심사위원단을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영화제(AIYOUTH)는 프로그램, 기획, 초청, 기술 등 4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자원 활동가를 8월 17일(금)까지 모집한다. 더불어 영화제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지 평가해볼 수 있도록 청소년 심사위원단을 8월 24일(금)까지 선착순 모집할 계획이다.

영화제 자원 활동가는 만 13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 동포, 국내 거주 외국인 가운데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한 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사전 교육을 포함하여 영화제 전 기간 참여해야 하고 안양으로 출퇴근 할 수 있어야 한다.

영화제에 참여하는 모든 자원 활동가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유니폼, 영화제 기념품 등이 제공되며 전 기간 활동 완료 시 봉사시간을 인증 받을 수 있는 봉사확인서를 발급해준다.

청소년 심사위원단은 안양시 관내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지원 가능하며, 본선진출 작품을 평가하고 영화제를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청소년심사위원단에게는 위촉장 및 자원봉사확인서를 발급해줄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