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관양2동, 학의천 ‘사랑의 꽃밭’ 조성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9/17 [00:36]

안양시 관양2동, 학의천 ‘사랑의 꽃밭’ 조성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8/09/17 [00:36]
관양2동, 학의천 ‘사랑의 꽃밭’

[안양신문=김은영 기자] 관양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용권)에서는 14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상규)와 인덕원상인회 등 9개 사회단체와 합동으로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의천 551m² 에 “관양2동 사랑의 꽃밭 조성”을 위한 가을 꽃 식재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식재 행사에서 참여한 각 단체별 담당구역 꽃밭에 사루비아, 메리골드, 임파첸스, 무궁화 등 총 4,000여 본의 아름다운 가을 꽃과 나무를 식재했다.

관양2동은 학의천 둔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사랑의 꽃밭을 꾸준히 조성하여 왔다.

관양2동, 학의천 ‘사랑의 꽃밭’

박상규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가을 꽃 식재행사를 위해 바쁘신 가운데 참여해 주신 인덕원상인회 등 9개 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태풍과 호우로 훼손된 꽃밭을 새단장하여 학의천변을 찾는 시민들이 아름다운 꽃밭을 바라보면서 도시생활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심리적 여유와 만족을 느끼는 공간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용권 동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양2동 사랑의 꽃밭을 조성하여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학의천을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역명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양2동, 학의천 ‘사랑의 꽃밭’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