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털실 옷 입은 가로수길 보러오세요!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08:16]

안양시, 털실 옷 입은 가로수길 보러오세요!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8/11/07 [08:16]

안양시

털실옷 기념식 /  사진=안양시

는 평촌 중앙공원과 안양예술공원에서 ‘털실 옷 입은 가로수길’조성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4일 동안구의 기념식에 이어 27일 안양예술공원에서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조성 기념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털실 옷 입은 가로수길 조성을 위한 털실 옷 작품 전시 작업과 기념식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게첨 된 작품은 성인자원봉사자 90여명과 학생자원봉사자 160여명이 수작업을 통해 제작했으며, ‘일곱빛깔 무지개’와 ‘털실로 표현한 안양’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개성 있는 작품을 완성했다. 총 320여점의 작품이 이날 공개되었고, 시민이 주축이 되어 제작부터 게첨까지 마무리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문화공연도 함께 펼쳐져 많은 시민에게 털실 옷 길을 알리고 자원봉사자의 그간의 노력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평촌 중앙공원의 작품 144점과 안양예술공원의 ‘털실 옷 입은 가로수길’은 내년 동절기까지 관람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털실 옷을 입은 따뜻한 가로수길 풍경이 동절기 안양의 새로운 관광테마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