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비산3동, 관내 초등학생 대상 배드민턴 방학특강 운영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1/14 [17:00]

안양시 비산3동, 관내 초등학생 대상 배드민턴 방학특강 운영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01/14 [17:00]
배드민턴방학특강 / 사진=비산3동

안양시 비산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희숙)는 지난 7일 관내 거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배드민턴 방학특강을 개강했다.

이번 배드민턴 방학특강은 지난해 12월 청소년공부방위원회(위원장 임철호)에서 모집한 관내 거주 초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앞으로 4주간 종합운동장 내 실내보조체육관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씩 무료로 진행한다.

강좌는 청소년공부방위원회 위원인 권동준 강사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다. 특히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는 배드민턴 장비를 지원하기도 했다.

정복수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학기 중 학업으로 인해 마음껏 뛰어놀지 못했던 학생들이 방학특강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체력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을 위한 체험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산3동 청소년공부방위원회는 작년 여름방학 기간에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농구교실을 진행했다. 매년 두 차례 방학특강을 개강해 관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체육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