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YWCA, 창립33주년 감사예배 및 회장 이·취임식 진행

평화의 인사를 드립니다.?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3/20 [22:32]

안양YWCA, 창립33주년 감사예배 및 회장 이·취임식 진행

평화의 인사를 드립니다.?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03/20 [22:32]
안양YWCA 회장이취임식 / 사진=안양YWCA

안양YWCA는 15-16대 정성옥회장이 임기를 마치고 김오복회장이 17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헌신한 정성옥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김오복회장이 취임을 축하하며 창립 감사예배 및 회장이취임식을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음으로 보도자료 부탁드립니다. 

안양YWCA는 창립33주년 감사예배 및 회장이·취임식을 3월 19일 강당에서 드렸다.


1부 감사예배 설교를 맡은 안양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임용택목사님은‘컴패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 주셨다. 


하나님 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일자체가 아닌 어떤 마음을 갖느냐가 중요하며, 이 시대 그리스도인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긍휼히 여기는 예수님 마음‘컴패션’이다. 고통당하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안양YWCA에게 주신 컴패션을 잃어버리지 않고 사랑의 반창고가 되어 지역사회에 단비가 되어 주기를 권면하셨다.

2부 회장이취임식에서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동안 수고한 15-16대 정성옥 이임회장의 헌신에 감사하고 17대 김오복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정성옥 전임회장은 이임인사에서 지금까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하고  함께 열심히 해준 자원활동가와 실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오복 신임회장은 취임인사에서‘인자의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는 예수님의 섬김의 자세로 지역사회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함께 동행하고, 안양YWCA활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나고 지역사회를 살리는 일이 되어‘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하신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기도와 사랑 그리고 격려를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