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함께하는 한숲, KB금융그룹과 함께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희망을 선물하다.

KB금융그룹이 함께하는 캄보디아 나눔상자 기부캠페인의 목표인원 달성으로KB금융그룹에서 캄보디아 교육환경 개선 지원금 등?2천여만원 기부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8 [21:59]

함께하는 한숲, KB금융그룹과 함께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희망을 선물하다.

KB금융그룹이 함께하는 캄보디아 나눔상자 기부캠페인의 목표인원 달성으로KB금융그룹에서 캄보디아 교육환경 개선 지원금 등?2천여만원 기부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04/28 [21:59]
▲ 함께하는 한숲은 캄보디아 현지 방문을 하여 나눔상자 전달식 및 교육환경개선으로 칠판 교체와 학용품 전달 / 사진=한숲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함께하는 한숲은 KB금융지주와 KB국민카드와 함께 캄보디아 나눔상자 기부캠페인을 통해 나눔상자 전달 및 교육환경개선으로 칠판 교체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캄보디아 나눔상자 기부캠페인은 KB금융지주와 KB국민카드 임직원 및 고객이 함께 가정 내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캄보디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기부하는 사업으로, 모집인원 100명 달성으로 KB금융그룹에서 교육환경 개선 지원금 등 2천여만원을 기부하여 캄보디아 내 초등학교 4곳과 중학교 1곳에 낡은 칠판들을 교체하고, 학용품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였다.

함께하는 한숲은 캄보디아 현지 방문을 하며 100여명의 아동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지 전달식을 가지며 나눔상자 물품 전달과 학용품 지원, 그리고 칠판교체를 진행하며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한숲 관계자는 ‘당장의 생활이 어려워 하루의 삶이 걱정의 연속이었던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함께 전해준 KB금융지주 및 KB국민카드 임직원들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제3세계 아동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캄보디아 나눔상자 기부캠페인을 통해 2017년부터 연간 1000박스 이상 기부하며 적극적인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으로 당사 내에서 관심과 참여도가 높아, 앞으로의 계속될 나눔활동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전문기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무료급식소, 결식예방지원, 청소년동아리지원, 장학지원,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