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악주공마을지킴이와 함께하는 조금 특별한 가족愛여행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21:1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악주공마을지킴이와 함께하는 조금 특별한 가족愛여행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11/05 [21:15]
관악주공마을지킴이와 함께하는 조금 특별한 가족愛여행 / 사진=부흥복지관

지난 10월 14일(월)부터 16일(수)까지 2박 3일 동안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이훈 관장)에서는「관악주공마을지킴이와 함께하는 조금 특별한 가족愛여행」을 다녀왔다.

올해로 12회째인 제주여행은 2008년부터 지금까지 저소득 어르신 칠?팔순 여행을 시작으로 독거어르신 가정의 이웃 만들기, 지역사회 결연가정, 리마인드웨딩(가족여행) 등 조금 특별한 사연을 매개로, 다양한 형태의 가족여행을 진행하였다.

이번 여행은 이웃과 더불어 사는 마을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는 주민조직인 관악주공마을지킴이와 함께했다. 이번 2박 3일의 여행은 마을지킴이 회원 간 단합과 감사를 나누는 기회가 되었고, 마을의 긍정적인 변화를 되돌아보며, 2020년의 인정 있는 마을을 다시 꿈꿀 수 있었다.

관악주공마을지킴이의 5대 회장인 장춘옥 회장은 “이번 제주여행을 통해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회원들이 한 마음 한뜻으로 단합이 된 것 같아 정말 기분이 좋네요. 도움을 주신 봉사자 선생님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려요. 행복했던 여행,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라며 감사와 행복이 담긴 마음을 함께 전했다.

이번 조금 특별한 가족愛여행에는 ㈜GS파워, 엘케이정보가 함께하여 더 풍성한 여행이 될 수 있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