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사회적협동조합 청춘더하기’, 첫 번째 ‘청춘장학금’수여식 진행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6 [02:17]

‘사회적협동조합 청춘더하기’, 첫 번째 ‘청춘장학금’수여식 진행

김민규 기자 | 입력 : 2019/11/16 [02:17]
‘사회적협동조합 청춘더하기’, 첫 번째 ‘청춘장학금’수여식 진행 / 사진=청춘더하기

[안양신문=김민규 기자] 사회적협동조합 ‘청춘더하기'(이사장 박기녕)는 12일 첫 번째 ’청춘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청춘장학금’은 배움에 대한 갈망과 꿈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는 장학금으로 장학금이 필요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날 첫 번째 수여식에서는 최종 선정된 2명에게 장학금을 지급 했다. 그 중 고등학교 3학년 취업준비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맞춤정장을 함께 수여함으로써 취업준비생의 꿈과 열정을 응원했다.

사회적협동조합 ‘청춘더하기’에서 지급하는 ‘청춘장학금’은 안양시 관양동의 한 모임인 관우회의 후원으로 모금되었고 후원품인 맞춤정장은 이창성 이사가 운영하는 평촌 맞춤정장 ‘리벨로’에서 협찬 받았다.

사회적협동조합 ‘청춘더하기’ 박기녕 이사장은 “앞으로 연 2회 꾸준하게 청춘장학금 사업을 진행 할 계획”이라며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장학 사업을 더욱 더 늘려갈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앞으로의 재원은 일반인과 기업 등의 후원 및 ‘청춘더하기’ 사업의 그 이익금으로 ‘청춘장학금’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