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줌마영상단,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 전개

시골막걸리와 부침개 식당 홍보마케팅 지원

이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8 [08:46]

안양시 줌마영상단,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 전개

시골막걸리와 부침개 식당 홍보마케팅 지원
이진아 기자 | 입력 : 2019/12/18 [08:46]
안양줌마영상단,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 전개

[안양신문=이진아 기자] 안양시 줌마영상단(회장 박영순)가 골목상권 살리기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유튜브 및 SNS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박영순 회장과 줌마영상단 회원 15명은 관양동 소재 시골막걸리와 부침개 식당을 찾아 유튜브 및 네이버TV, 카카오TV 홍보마케팅 지원을 위한 동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박영순 회장은 “날로 어려워져 가는 지역경제와 골목상권 소상공인들이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엄마들이 최신 트랜드라 할 수 있는 유튜브와 SNS 등 동영상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자 모였다”며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골목상권도 돕고 회원들과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어 너무 즐겁다”고 말했다.

현재 29명으로 구성된 줌마영상단은 지난 1년 동안 스마트폰 동영상 촬영 편집 기법과 유튜브와 SNS 등을 이용한 홍보마케팅을 학습하고 연마해 왔으며 2020년도에는 본격적인 지원사업과 캠페인 등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15년 가까이 관양동에서 골목상권을 지켜오고 있는 시골막걸리와 부침개 식당은 막걸리와 모듬전, 과메기, 갑오징어 등을 주메뉴로 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좋은재료만을 엄선하여 음식을 만들어 오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주민들의 많은 이용이 필요한 시점이다.

안양줌마영상단,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 전개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