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시민정의사회실천위원회 개소식 가져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6/14 [23:26]

시민정의사회실천위원회 개소식 가져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06/14 [23:26]
시민정의사회실천위원회 개소식 가져

[안양신문=김은영 기자] 시민정의사회실천위원회(위원장 손영태 이하 ‘위원회’)는 3일 오후, 오전동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발대식 및 개소식을 갖고 안양시 정의사회실천을 한단계 진일보하는 시민정의사회 실천위원회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사회정의에 관심과 열정으로 활동해온 시민들과 위원회를 응원하고 물심양면으로 지지해온 시민 등 20여명이 함께 했다.

그동안 안양시를 중심으로 활동온 위원회는 정치인과 공무원의 부정부패 및 사회의 부조리를 개선하고 사회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안양과 의왕 및 군포 등 지역과 범위를 확대하여 폭넓게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손영태 위원장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이들 위원회는 ▲안양시 평촌터미널부지 용도 및 용적률 변경 비리 의혹 ▲안양역 앞 수암천 개발의 부당한 행정행위  ▲공무원 부정부패 비리 ▲정치인부정부패행위 근절등 다양한 지역현안 및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싸워오고 있으며 관련 정보들을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손영태 위원장은 “항상 힘든일인줄 아시면서 우리 시민단체와 함께 하시는 회원님들과 항상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민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초심과 같이 좌고위면하지 않고 전지하겠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