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의왕문화원 의왕 장애인 자립센터에 비누, 손소독제, 과일청 기부...

전 시민들에게 따뜻한 마음 전해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7 [17:02]

의왕문화원 의왕 장애인 자립센터에 비누, 손소독제, 과일청 기부...

전 시민들에게 따뜻한 마음 전해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0/09/27 [17:02]
의왕문화원 의왕 장애인 자립센터에 비누, 손소독제, 과일청 기부

의왕문화원(원장 이동수)은 의왕시 장애인 자립생활센터에 필요한 물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의왕시(시장 김상돈)와 23일 진행했다.

의왕문화원은 의왕시 평생교육과에서 진행하는 평생학습기관 특성화 사업에 공모하여 “동심(同心) 프로젝트(같은 마음)”을 기획했다. 동심 프로젝트는 의왕문화원의 생활문화 동아리 세 곳을 묶어 재능기부를 통해 서로 마음을 나누는 사업이다.

모락모락 교육공동체, 초록길 세시풍속, 나르샤 놀이살터 세 동아리 회원 20명이 모여서 비타민이 가득해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과일청과, 기관에 꼭 필요한 비누, 손소독제를 만들어 의왕 장애인 자립센터에 기부한다.

이동수 의왕문화원장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꼭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물건을 전달할 수 있어 다행이다”면서 “이번 기부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소외된 우리 주변을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추석 전에 보내는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문화원봉사단과 가수 이정희님, 방다인 촬영감독님께도 감사의 뜻을 표명했다.

의왕문화원은 추석 전에 시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의왕문화원 의왕 장애인 자립센터에 비누, 손소독제, 과일청 기부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