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찾아가는 '제1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

송상소 기자 | 기사입력 2020/12/24 [00:25]

찾아가는 '제1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

송상소 기자 | 입력 : 2020/12/24 [00:25]
‘찾아가는 제1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

[안양신문=송상소 기자] 안양신문은 음지에서 작은 촛불이 되어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밝게 비춰온, 이웃사랑 실천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앞장서 노력해 온 안양시민들을 발굴하여 그동안 수고해 주심에 감사와 존경을 담아 전달하는 자랑스런 ‘안양시민상’을 제정했다.

제 1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은 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 안양시의회 김선화 의원, 음경택 의원, 사조참치 김현석 대표, 인덕원대림2차아파트 김동철 소장, (사)특전사동지회 안양지회 송운석 사무총장 외 1명 등 총 7명이 수상했다.

이번 안양시민상은 안양신문 창간기념식 행사에서 전달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감염사태로 인하여 연기되어 ‘찾아가는 시상식’의 형태로 전달되게 됐다.

수상을 한 조광희 의원은 “안양시민으로서 「제1회 안양시민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해당 수상은 현재까지의 의정활동보다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깊은 의미로 받아들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실제 현장에서 시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현장중심·소통중심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각종 현안 해결을 통한 시민들의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조참치 김현석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제1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로 시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안양시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안양시의회 김선화 의원은 “안양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할 수 있어 감사하고 또 이렇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지역주민들과 안양시민들, 그리고 취약계층 주민들의 목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여 더불어 행복한 안양시가 될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열정으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시의회 음경택 의원은 “여러모로 의정활동에 있어서 부족함에도 ‘제1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 같은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대변자로서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서 의정활동을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양신문 정변규 회장은 “보이지 않는 시민사회 곳곳에서 섬기고 나누는 봉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을 실천하고 계신 시민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묵묵히 자기위치에서 봉사와 헌신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분들을 찾아 안양사회를 밝게 비추고 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제1회 자랑스런 안양시민상’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