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조광희의원_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2020년 우수의원패 받아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2/24 [08:12]

조광희의원_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2020년 우수의원패 받아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0/12/24 [08:12]
조광희의원_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2020년 우수의원패 받아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의원(더민주, 안양5)는 지난 18일(금) 건설교통위원회 회의실에서 2020년 우수의원으로 우수의원패를 받았다.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조의원은 제10대 후반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 수행에 적극적이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임하였고, 활발한 입법활동을 해왔다.

또한, 2020년 행정사무감사에서 도내 물류창고의 안전문제, TX-C노선 인덕원역 추가 및 복합환승센터 확충, 코로나 이후 대중교통정책방향제안, 도로 및 하천점용료 감면 부실 관련 등에 대한 건설교통 분야에서 동정발전을 위한 정책방향 및 대안을 제시하였다.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은 올해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신 조의원은 남다른 열정과 연구하는 자세로 건설교통 분야의 입법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도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현장을 적극적으로 찾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면서 “특히,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심의 과정을 통해 도정에 대한 합리적이면서 비판적인 자세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수상을 하게 된 조광희 의원은 “건설교통위원으로서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내 현장에서 도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