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성원글로벌-크린통상,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손세정제 5천만원 상당 후원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1/15 [09:18]

성원글로벌-크린통상,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손세정제 5천만원 상당 후원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1/01/15 [09:18]
성원글로벌-크린통상,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손세정제 5천만원 상당 후원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주)성원글로벌(대표이사 심승보)은 업무제휴를 맺은 크린 통상(대표 김영진)과 함께 8일(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재훈)를 방문해 5천만원 상당의 손세정제를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김재훈 회장,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 크린통상 김영진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아동, 노약자,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주)성원글로벌은 구강 브랜드 립랩을 가지고 있는 유통 벤더 및 무역·상사이다. 구강케어 브랜드 '립랩'은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연이어 동아일보 에서 주관한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여 2관왕으로써 큰 이목을 끌고 있다.

크린통상은 정직함과 깨끗함을 추구하는 생활용품 전문업체로서, 법인 사업체를 설립해 크린통상과 (주)크린트레이드 두개의 사업체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손 소독제· 손 세정제 가 품절되는 품귀현상을 고려해 손 소독제· 손 세정제 기부를 결정했다”며, “기부된 손 소독제 · 손 세정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이상의 추가 감염자가 나오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재훈 회장은 “현재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는 상황 속에서 감염예방에 필요한 손세정제를 후원해주신 성원글로벌 심승보 대표와 크린통상 김영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손세정제는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돼 코로나19 확산방지와 감염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