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고사장 아웃리치 운영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11:57]

안양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고사장 아웃리치 운영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1/04/14 [11:57]
안양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고사장 아웃리치 운영
2020년 학업복귀 및 사회진입 성과 13명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안양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민미연)는 지난 10일 2021년 제1차 검정고시를 맞아 상촌중, 수원칠보고, 율전중학교에서 검정고시 시험을 치르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합격 응원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이 날 아웃리치는 시험에 응시하는 26명의 안양시 꿈드림 소속 청소년들  지원하기 위해 왕복버스, 도시락, 간식키트 전달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사업과 꿈드림 센터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였다.
 
 민미연 센터장은“지난해 안양시 꿈드림센터 청소년 13명이 학업복귀 및   사회진입을 하는 성과를 이뤘는데, 올해에도 학교밖 청소년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열매를 맺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꿈드림 청소년들을 위한 양질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양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9세~24세)의 개인별 욕구를 파악하여 원하는 분야의 학습, 자립, 활동, 상담, 복지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