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부흥복지관, 제10회 Grow with Singing 온마을이음합창대회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15:41]

안양시부흥복지관, 제10회 Grow with Singing 온마을이음합창대회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1/05/17 [15:41]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제 10회 Grow with Singing 온마을이음합창대회 참가단체 모집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5월 17일부터 6월 8일까지 제 10회 Grow with Singing 온마을이음합창대회 참가 단체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Grow with Singing 합창대회(이하 합창대회)는 2012년부터 GS파워(사장 조효제)의 지원으로 지역 내 복지기관, 단체, 학교 등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이루고자 했다.

1~4회까지는 꿈과 희망을 주는 어린이 합창대회로, 5회부터는 가족의 의미를 확대하여 가족과 이웃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합창대회로 변화했으며, 우리 지역사회에서 가족(이웃)의 소통, 관계를 위한 모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2021년 제 10회 온마을이음합창대회는 온(ON,溫)택트 합창을 통해 코로나로 멀어진 마음을 잇고, 이어진 마음을 통해‘그럼에도, 우리 모두 할 수 있다.’는 위로를 지역사회에 전하고자 한다.

올해는 특히 기존 합창단 외에‘온택트 시민합창단원’을 추가 모집한다.

이는 마을 전체 주민을 대상으로 ‘선정된 위로’의 곡을 각자의 자리에서 부르고 추후 하나의 영상으로 편집해 합창으로 완성하는 방식이다.

이전 사회복지시설 등 합창단으로 참여한 이들에게만 열려있던 합창대회의 문을 지역주민 모두에게로 여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양한 지역 주민이 합창대회를 통해 서로 위로하고, 위로 받으며 마을이 따뜻하게 연결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 이라 기대한다.
 
 또한 지역 내 이웃으로 구성된 모든 형태의 모임과 단체를 대상으로 합창단 연습 및 운영에 필요한 보조금을 지원한다.

선정된 합창단은 4개월의 연습과정을 거쳐 오는 11월 6일 토요일 유투브 생중계를 통해 그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