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기업애로 적극 수렴하겠다” 최대호 안양시장, 2일 기업현장 방문

이상우 대표, 도로확장 건의 해결에 감사 표해, 영상감시 시스템 전문 기업 ㈜아이엔아이 찾아 기업인과 소통시간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1/12/03 [15:32]

“기업애로 적극 수렴하겠다” 최대호 안양시장, 2일 기업현장 방문

이상우 대표, 도로확장 건의 해결에 감사 표해, 영상감시 시스템 전문 기업 ㈜아이엔아이 찾아 기업인과 소통시간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1/12/03 [15:32]
“기업애로 적극 수렴하겠다”최대호 안양시장, 2일 기업현장 방문
최대호 안양시장이 2일 영상감시 시스템 전문 기업 ㈜아이엔아이(동안구 시민대로 365번길)를 현장 방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안양시가 3일 밝혔다.
 
(주)아이엔아이는 cctv를 주력으로 각종 영상감시 시스템을 개발을 주력으로 한다. 조달청 조달우수, 중소벤처기업부 인정 경영혁신,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안양시 우수기업 선정 등 여러 기관에서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은 유망기업이다.
 
최 시장은“기업애로를 적극적으로 발굴 개선하기 위해 기업sos시스템 구축, 기업현장 방문 등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지역경제 발전의 근본이 되는 일자리 정책 및 근로 복지에 집중하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이와 아울러 기업은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삼아 영상정보 시스템 최첨단화 등 4차 산업 혁명 기술 개발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아이엔아이 이상우 대표는“지난 6월 8일 기업인 간담회에서 제기했던 벌말로118번길 주변 보도 설치 및 도로 확장 건을 안양시의 신속한 처리해 근로자의 보행과 차량 이용이 모두 안전해졌다”며 감사를 표했다.
 
또한 지역 기업인으로서 기업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소통하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안양시의 기업 지원정책에 자긍심을 느낀다고 전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