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중부지사 임직원, 연말 앞두고 따뜻한 기부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안양사랑펀드’ 후원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전달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1/12/15 [18:17]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중부지사 임직원, 연말 앞두고 따뜻한 기부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안양사랑펀드’ 후원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전달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1/12/15 [18:17]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중부지사 임직원, 연말 앞두고 따뜻한 기부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중부지사(지사장·조태근)는 15일(화) 2시에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3백여만원을 안양의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안양시시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의가 추진하는 안양사랑펀드사업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중부지사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기부금으로, 안양에 거주하는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위기구호비 지원, 홀몸어르신의 의료지원 등 안양의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모금됐다.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중부지사(안양ㆍ과천ㆍ군포ㆍ의왕)는 ‘글로벌 국토정보 전문기관’으로서 국토의 효율적 이용을 위한 공간정보체계의 구축 지원, 공간정보와 지적제도에 관한 연구, 기술 개발 및 지적측량 등을 수행하기 위해 설립된 대한민국 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시설 등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과 다양한 지역복지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조태근 경기중부지사장은 “안양사랑펀드 후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훈 회장은 “매년 따뜻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전달해주신 기부금은 안양사랑펀드를 통해 관내 복지 대상자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문제를 해결하는 지역복지공동체 민·관 협력 프로젝트 ‘안양고향사랑펀드’ 를 추진하고 있는바, 모금된 펀드 후원은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사업으로 쓰여 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