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2022 상반기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교육생 발표회' 개최

“모델의 꿈. 안양시 덕분에 중년이 되어서 이뤘습니다”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13:15]

안양시, '2022 상반기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교육생 발표회' 개최

“모델의 꿈. 안양시 덕분에 중년이 되어서 이뤘습니다”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2/07/01 [13:15]
안양시, 「2022 상반기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교육생 발표회」 개최
30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안양시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수료식 및 발표회』 개최
최대호 안양시장, “신중년들 자신감과 활력 가지고 제2의 인생 시작하길 기대”

안양시가 지난 6월 30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안양시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수료식 및 발표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안양시 시니어모델 아카데미」는 안양시와 롯데백화점 평촌점이 업무 협약하여 교육 및 행사를 공동 추진하는 사업으로,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각되는 신중년을 위해 “패션 인플루언서 양성과정”을 운영하여 새로운 직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발표회 당일 선발된 교육생들은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지난 3개월 동안 갈고 닦은 포즈와 워킹 실력을 보여줘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안양시 시니어모델들은 전문모델 못지 않은 결과물을 선보인 후 수료증 수령 및 사진 촬영의 시간도 가졌다.
안양시, 「2022 상반기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교육생 발표회」 개최
시니어모델들은 “어렸을 때부터 막연히 ‘모델이 되어보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중년이 되어서 이렇게 모델의 꿈을 이루게 될 줄 몰랐다. 지금도 꿈만 같다. 이런 기회를 제공해준 안양시와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교육생들이 무대 위에서 수준 높은 워킹 실력을 보여주어 감동했다. 은퇴한 신중년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자신감과 활력을 가지고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 베이비부머지원센터와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7월부터 실시하는 하반기 교육 과정 운영 후 「안양시 시니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여 안양시를 대표하는 시니어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