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유토켐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기탁받아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2/10/11 [16:46]

안양시, ㈜유토켐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기탁받아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2/10/11 [16:46]
안양시, ㈜유토켐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기탁받아
안양시는 관내 기업 ㈜유토켐으로부터 ‘더 좋은 이웃 만들기’ 정기기부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만안구 안양동에 소재한 ㈜유토켐은 안양1동 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더 좋은 이웃 만들기’ 사업에 매월 50만 원의 정기 기부를 약속했다.
 
‘더 좋은 이웃 만들기’ 사업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전하기 위한 안양시의 기부 창구로,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인과 기업, 단체 등으로부터 기부금을 받아 동별 실정에 맞게 저소득층을 지원하고 있다.
 
안양1동 주민인 ㈜유토켐 문동진 대표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분들에게는 더욱 힘든 시기일 것”이라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역 주민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더 좋은 이웃 만들기 사업에 매년 함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정은주 안양1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정성껏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준 ㈜유토켐 회사에 깊이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유토켐은 필름, 접착제, 기능성 필름을 제작하는 회사로, 현재 (주)오뚜기식품에 비닐 등 포장지를 납품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