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지구온난화’ ‘춤추는 안양’ 제14회 안양북페시트벌 성료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2/10/11 [10:43]

‘지구온난화’ ‘춤추는 안양’ 제14회 안양북페시트벌 성료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2/10/11 [10:43]
‘지구온난화’ ‘춤추는 안양’ 제14회 안양북페시트벌 성료
새마을문고안양시지부가 주관한 ‘제14회 안양 북페스티벌’이 10월 8일 평촌중앙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안양 북 페스티벌’은 책문화 활동과 행사 캠페인 등을 통해서 책속의 길을 시민들과 공감하고 시민들과 함게 나누며 즐기는 독서문화 축제를 통하여 시민들이 책과 함께 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만들기에 기여하고자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로서 14회를 맞이하고 있다.
 
이날 개회식 행사에는 새마을문고안양시지부 이윤진 회장, 안양시새마을회 김의중 회장, 안양시의회 최병일 의장, 강득구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유영일 도의원, 이채명 도의원, 안양시의회 김경숙 의원, 윤해동 의원, 허원구 의원, 장명희 의원, 새마을문고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또한 평촌중앙공원에서는 오행시, 독서문화운동 사진 및 큰책 전시, 책놀이터, 책갈피만들기, 장명루 만들기, 풍경만들기, 가족나무 만들기 등 체험행사를 위한 부스가 운영되고 ‘지구온난화’, ‘춤추는 안양’을 주제로 하는 오행시 짓기 경연대회도 함께 진행됐다.
 
새마을문고안양시지부 이윤진 회장은 “바쁘신 일과 중에도 북페스티벌이라는 소중한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새마을문고에 와서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내 심장을 뛰게 하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매일매일 다섯시간 이상씩 도서대출반납 봉사를 해주시고 독서문화 증진발달을 위해 수고해 주시는 각 도서관 회장님들께 진심을 더해 심장이 뛰도록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