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365 아동학대예방캠페인’매장과 업무협약 체결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3/08 [19:36]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365 아동학대예방캠페인’매장과 업무협약 체결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3/08 [19:36]

별난명가불백(이선화 대표)과 토프레소 안양아트센터점(김유진 대표)는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박지연)과 아동권리보호와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동참하겠다며 ‘365일 아동학대예방캠페인, 동행#(SHOP)’  업무협약을 2023년 3월 8일 체결했다.
 
동행#(Shop)은 365일 아동학대예방캠페인에 동참하여 아이동(童), 행복행(幸)이라는 한자의 뜻처럼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하고 동행하는 매장이다. 
 
  동행# 1호점 별난명가불백 이선화 대표는 아이들의 웃음을 지킬 수 있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고, 동행# 3호점 토프레소 안양아트센터점 김유진 대표는 좋은 일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아동학대가 제로가 되는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박지연 관장은 365일 아동학대예밤캠페인 참여 매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우리 사회가 아동에게 가해지는 체벌에 대해 민감하게 받아들이고 아동이 존중받을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양시이동보호전문기관은 (사)함께하는한숲이 안양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는 아동복지시설로 아동복지법 제46조에 의거하여 학대피해 아동과 그 가족의 상담, 치료 및 교육, 아동학대 예방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