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서울소년원, 소년보호위원과 선생님이 함께하는 '사랑의 삼겹살 나눔 행사'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3/14 [17:11]

서울소년원, 소년보호위원과 선생님이 함께하는 '사랑의 삼겹살 나눔 행사'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3/14 [17:11]
법무부 서울소년원(고봉 중·고등학교, 교장 이영호)은 2023.3.14.(화) 서울소년원 학생식당에서『사랑의 삼겹살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멘토링, 외부체험활동 등이 전면 중단되었던 긴 시간을 지내고 20여명의 소년보호위원들과 선생님, 학생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이루기 위한 행사로 마련되었다.
 
소년보호위원 서울소년원협의회의 후원으로 삼겹살 80kg과 각종 채소, 음료 등 푸짐한 행복밥상이 준비되었고, 소년보호위원들과 선생님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사제간의 정을 돈독히 하였다.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S군은“방황하며 소외되었던 우리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생활하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소년보호위원 서울소년원협의회 이병도 회장은“S군처럼 사회에서 마음을 잡지 못하던 학생들이 소년원에서 목표를 찾고, 하나씩 이뤄가는 모습을 볼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향후에도 학생들을 위한 전폭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영호 서울소년원장은“바쁜 일정 중에도 학생들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격려해주시는 소년보호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학생들이 건전한 청소년으로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