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율목종합사회복지관, 민생경제회복을 위한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보양식 식료품 키트 전달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10:36]

율목종합사회복지관, 민생경제회복을 위한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보양식 식료품 키트 전달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5/31 [10:36]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석, 이하 율목복지관)은 5월 25일(목) 안양남부시장에서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함께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보양식 식료품 키트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민생경제의 회복을 위한 캠페인 전개를 통해 국내 경제심리 회복과 내수활성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되었다. 
 
 율목복지관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의 후원으로 김치, 삼계탕, 곰탕 등이 담긴 식료품 키트를 구성하여 지역 내 저소득 가정 25가구에게 전달하였다. 
 
 키트를 받은 김 어르신은 “요즘 기력이 없었는데 풍성한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주신 음식 먹고 건강하게 여름 보낼게요.”라며 웃음을 보였다.
 
 율목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계속해서 나눔이 확대되어 전통시장의 소비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