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청소년재단 노사 공동 윤리경영 실천 선언

윤리경영 선언 적극적 청렴 실천의지 다짐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6/27 [15:16]

안양시청소년재단 노사 공동 윤리경영 실천 선언

윤리경영 선언 적극적 청렴 실천의지 다짐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6/27 [15:16]
안양시청소년재단 노사 공동 윤리경영 실천 선언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노사협의회는 지난 26일 만안청소년수련관에서 2023년도 2분기 노사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한 가운데, 노사 공동으로 윤리경영 실천을 선언했다.
 
조희련 대표이사와 근로자 대표는 ▲적극적 반부패 활동 실시 ▲공직기강 해이 및 이해충돌 방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 수행 ▲개인정보의 불법활용 예방 ▲공익정보 제공자 적극 보호 등의 내용이 담긴 선언문을 낭독하고 윤리경영을 위한 임직원의 결의를 다졌다.
 
재단은 안양시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청렴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올해도 반부패 청렴시책 추진계획을 수립한 가운데, 대표이사 청렴선언을 통한 청렴의지 전파, 고위직 반부패․청렴 솔선수범 강화 활동, 사각지대 취약분야 발굴 및 개선활동 등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며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조희련 대표이사는 “지역과 함께하는 시 출연기관으로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이바지하기 위해 높은 직업윤리를 확립하고 모든 경영활동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실천하고자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