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세이프 애니멀” 동물권 보장 캠페인 전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7/17 [16:51]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세이프 애니멀” 동물권 보장 캠페인 전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7/17 [16:51]
평촌청소년문화의집 “세이프 애니멀” 동물권 보장 캠페인 전개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산하 평촌청소년문화의집(소장 이정순)은  ‘동물도 안녕한 사회 만들기 - 세이프 애니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달안초등학교 기획단 청소년들과 함께 고양이 스크래쳐와 캣타워를 제작해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다.

스크래쳐와 캣타워는 기획단이 제작한 스티커로 꾸며졌는데 ▲책임감 있는 사람들이 좋아요  ▲유기견에서 다시 반려견으로  ▲사지 마세요, 입양하세요! ▲동물들을 지켜주세요!  ▲저도 여러분의 가족이 되고 싶어요! 등의 문구가 담겼다.

평촌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8월 12일까지 동물권 보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물 보호소 기부 물품을 추가로 수집한다.

또한 유기·도심동물 사진 공모전도 개최되는데, 유기동물을 입양해서 키우고 있거나 거리에서 만난 유기동물들의 이야기가 담긴 사진을 전시하고 달력으로도 제작할 예정이다.  

세이프 애니멀 기획단 이나경 청소년은 “항상 보호소 동물들을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물품 기부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캠페인을 열심히 홍보해서 지역 청소년들에게 동물 보호소에 많은 동물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