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 호계3동, 제1회 참여·소통·화합 마을축제 개최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9/04 [17:01]

안양시 호계3동, 제1회 참여·소통·화합 마을축제 개최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9/04 [17:01]
안양시 호계3동, 제1회 참여·소통·화합 마을축제 개최
안양시 호계3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한규)는 지난 2일 안양교도소 운동장에서 ‘제1회 호계3동 참여·소통·화합 마을축제’를 개최했다.
 
본 축제는 경기도 주민자치회 제안사업 공모에 선정돼 천만원의 도비 보조금을 지원받아 추진했다.
 
당일 현장에는 5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공연 및 전시, 먹거리, 체험 부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주민 간 화합과 공감의 장이 펼쳐졌다.
 
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난타반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노래교실 및 민요, 장구 연주, 방송인 크리스티나의 특별공연, 청소년문화의집 댄스·밴드 공연이 이어졌고, 관내 호성초 학생들도 무대를 꾸몄다.

이 밖에도 전자바이올리니스트 ‘그레이스’와 저글링 서커스 ‘엉클키드’의 공연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한규 위원장은 “이번 축제를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 더 알찬 마을 축제를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태종 동장은 “뜻깊은 행사를 준비한 마을축제추진위원회를 비롯해 축제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호계3동에서 즐거운 추억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