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여름날 귀인들의 모임, 2023 귀인동 마을축제 성료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09/18 [16:02]

여름날 귀인들의 모임, 2023 귀인동 마을축제 성료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09/18 [16:02]
여름날 귀인들의 모임, 2023 귀인동 마을축제 성료
안양시 귀인동에서는 지난 16일 ‘여름날 귀인들의 모임, 2023 귀인동 마을 축제’가 주민 1000여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민백어린이공원에서 개최됐다. 
 
주민들의 화합을 기원하며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귀인동 마을축제는 무대 공연을 비롯해 체험 및 먹거리 부스, 돗자리 영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관내 주민과 학생, 학부모 동아리 및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중심으로 댄스, 사물놀이, 밴드, 난타, 색소폰·칼림바 연주, 귀인동 주제가 발표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졌고, 관내 학부모 협의회에서 무료 타투 등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이 외에도 시니어 투호대회, 떡메치기 체험, 청소년 과거제, 포토존 운영, 다육이 화분 만들기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체험을 통해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축제에 참여한 한 주민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분들이 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귀인동만의 특색있는 마을축제로 자리매김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행사를 주관한 ‘귀한사람 귀인으로(귀인동 축제준비 기획단)’ 대표인 안재은 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막바지 여름 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귀인동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의수 귀인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에 도움을 주신 동 주민자치회를 포함한 관내 모든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활력 있고 온정이 넘치는 귀인동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