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사)함께하는 한숲, 고운미소치과 임직원들과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11/24 [19:25]

(사)함께하는 한숲, 고운미소치과 임직원들과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11/24 [19:25]
11월 22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지역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며 추운 겨울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고운미소치과의 임직원들과 함께 개봉동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 고운미소치과의 임직원들은 약 500kg 김장 김치를 담궈 주었으며, 이들이 전한 따뜻한 사랑의 김장김치는 개봉동 내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되어 아이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 고운미소치과 최낙천 대표원장은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만든 김장 김치로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고, 우리 사회와 고운미소를 나누는 MISO SHARE 프로그램을 2009년부터 꾸준히 해 온 만큼 김장  나눔, 연탄 나르기 뿐만 아니라 다른 나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높여주는 뜻깊은 행사였으며, (사)함께하는 한숲과, 고운미소치과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긍정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한편,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 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1월 22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지역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며 추운 겨울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고운미소치과의 임직원들과 함께 개봉동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고운미소치과의 임직원들은 약 500kg 김장 김치를 담궈 주었으며, 이들이 전한 따뜻한 사랑의 김장김치는 개봉동 내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되어 아이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고운미소치과 최낙천 대표원장은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만든 김장 김치로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고, 우리 사회와 고운미소를 나누는 MISO SHARE 프로그램을 2009년부터 꾸준히 해 온 만큼 김장 나눔, 연탄 나르기 뿐만 아니라 다른 나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높여주는 뜻깊은 행사였으며, (사)함께하는 한숲과, 고운미소치과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긍정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 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