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봉사자 덕분에 따뜻한 오늘입니다” 안양시 자원봉사자 대회 성료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18:22]

“봉사자 덕분에 따뜻한 오늘입니다” 안양시 자원봉사자 대회 성료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12/07 [18:22]
“봉사자 덕분에 따뜻한 오늘입니다” 안양시 자원봉사자 대회 성료
안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대호)는 지난 6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2023 안양시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사장인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8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봉사자 덕분에 따뜻한 오늘입니다’라는 주제로 한 해 동안 지역사회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땀 흘리고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표창, 활동 감사 영상, 축하 공연, 화합의 장 등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을 통해 ▲행정안전부장관표창  ▲안양시장표창 ▲안양시의회의장표창  ▲자원봉사왕 ▲자원봉사 금장 등 총 113점이 수여됐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최대호 안양시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끝마무리 잘 하시고 밝아오는 갑진년(甲辰年)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15개 봉사단체 20만여 명의 봉사자가 활동하는 안양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7월 자매도시인 괴산군에 수해 피해가 발생하자 빠르게 사전 답사를 진행하고 100여명의 수해복구 자원봉사단을 구성하여 활동하는 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11월 한국자원봉사센터 주관 ‘재난 대응 자원봉사활동 우수센터’에 2년 연속 선정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