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고운소리플루트 동아리가 함께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주’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19:17]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고운소리플루트 동아리가 함께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주’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3/12/22 [19:17]

연말을 맞이하며 2023년 12월 22일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서는 고운소리플루트 동아리의 따뜻한 연주가 흘러나왔다. 
 
 고운소리플루트 동아리의 자원봉사 활동은 급격한 한파로 인하여 이동 및 활동에 제약이 있던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었다.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음악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캐롤 메들리를 연주해 연말 느낌을 물씬 나게 해주었다.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은 플루트 선율에 맞춰 춤을 추고 박수를 치며 다양한 방법으로 즐거움을 표현하고 다음 공연을 약속하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고운소리플루트는 2018년 결성되어 각종 시청 공연, 지역사회축제 참여와 복지관, 요양원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연주를 통해 소통하고 있는 플루트 동아리다.

고운소리플루트 동아리 회원 일동은 추운 겨울, 자원봉사를 통하여 아름다운 플루트 선율로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동아리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기량을 갈고 닦아 지역사회주민들에게 재능기부를 통해 계속해서 사랑과 관심을 나누며 커가는 동아리로 자리매김 할 예정임을 밝혔다.

함께해서 기뻤던 플루트 연주는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 모두에게 따뜻하고 뜻 깊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으로 안양시수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지역사회에 특별한 힘이 될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