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세븐일레븐 후원 생필품 지원 전달식 진행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1/03 [12:59]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세븐일레븐 후원 생필품 지원 전달식 진행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1/03 [12:59]

안양시율목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석, 이하 율목복지관)은 지난 27일 세븐일레븐 안양석수점에서 취약계층 대상 생필품(100만원 상당)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본 전달식은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주관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율목복지관이 협력하여 지역 내 경제적으로 취약한 가구 28개을 선정 후 생활필수품(샴푸, 치약, 비누 등)을  기부받고 각 가구에 전달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생필품 키트를 받은 신OO 어르신은 “요즘 경기가 안좋다고, 모든 생필품 가격이 올랐는데 실생활에 꼭 필요한 것들이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 너무 감사해요. 따뜻한 연말이네요”라며 웃음을 보였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은 친환경 가치와 사회적 가치, 투명한 기업경영 및 지배구조 수립을 목표로 Green 7, Angel 7, With 7 등의 테마로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전국가맹점을 활용한 사회 안전망 구축·취약계층을 위한 공익활동을 전개 중에 있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세븐일레븐의 따뜻한 공헌활동으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의 온도 뿐만 아니라, 마을의 온기 또한 따뜻해진 것 같아 마음을 다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