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신문

안양시자원봉사센터, 관내 기업과 기업연대 사회공헌 협약 맺어

㈜깔로와 다인에듀, 외국어 강의 무상 제공 등 자원봉사 지원 뜻 모아

김민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1/23 [12:54]

안양시자원봉사센터, 관내 기업과 기업연대 사회공헌 협약 맺어

㈜깔로와 다인에듀, 외국어 강의 무상 제공 등 자원봉사 지원 뜻 모아
김민규 기자 | 입력 : 2024/01/23 [12:54]

안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대호)는 지난 22일 관내 기업 ㈜깔로 및 다인에듀와 지역사회 기업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깔로는 자원봉사 참여 증진 캠페인 홍보 및 취약계층 지원에 힘을 보태고, 다인에듀는 무상으로 외국어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사회참여플랫폼 개발 기업인 ㈜깔로는 지난해 12월에도 아동 방한용품을 후원한 바 있으며, 신학기를 맞아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학용품 세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온라인 외국어 강의 기업 다인에듀는 안양시 자원봉사자에게 영어 및 스페인어 회화교육을 제공한다. 다인에듀는 지난해 8월 엘살바도르 잼버리 대원들이 안양시를 방문했을 때 통역 봉사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봉사에 동참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깔로 김성욱 대표는 “활발한 사회공헌을 펼쳐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고, 다인에듀 황부연 대표는 “교육 불균형 해소를 위해 보육원 및 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에게도 영어 및 스페인어 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최대호 이사장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우리 사회 곳곳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길 바라며, 안양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건강나눔해피시니어 ‘노인종합복지관’ 연계 건강나눔 해피시니어 ‘건강체조 및 특식제공’
1/3